믹마프리미엄서비스
믹마 고객센터

믹마광장

믹마광장 > 유저Q&A

유저Q&A
유저Q&A 내용을 보여줍니다.
제  목   간만에 복귀인데 200렙때 사냥터 아디가나요 2026-06-13 오후 8:46:32
글쓴이   dleogks*** 조회: 30
서  버   마지리타 125.129.84.XXX

렙 200 진
예전에 새식메 지옥새셋 24단썻는데
지금도 똑같은거 쓰면되나요 ??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
추가로 200렙은 어디서 사냥하고 215까지 도달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덧글

윗글

아랫글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