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자시발아 진짜 지친다 지쳐 그지련아 몇칠쨰 팅기고 렉걸리고 아오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참다가 빡쳐가지고 믹마 이러다가 망하겠네 돈만처먹지말고 관리좀재대로해 그지꺵꺵이련아 지금도 렉쩌러가지고 안돼자나 그지련아 ㅡㅡ 수정완료 지/랄하고있네 이게 수정완료냐 거러지련아 시팔 잼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진짜 이러다가 망해 믹마 그지련아 영자가 그따구니깐 망하지 ㅉㅉㅉㅉㅉㅉ 돈만날름먹고 서비스종료 ㅉㅉ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