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마광장 > 스크린샷
이벤트 기간 및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게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회원님들께 조금이나마 보상을 드리는 부분에 대해서는 현재 논의가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차주 점검 이후에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나 보상드리는부분을 왜 논의하는데 ㅡㅡ 개념밥말아드심 ? 게임이따구로 운영했으면 그냥 줘야지 뭔 논의야 ㅋㅋㅋㅋ 논의해서 보상안주면 어쩔건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