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마광장 > 스크린샷
아 저떄가 그립네ㅎㅎ이젠 저렇게 재밋게 놀지 못하겠지..이제 방학도 다가고 공부 열심히 해야 겠네..모두들 잘지내샴 가끔식 들어갈게요 대한민국Vv 가 아닌 zgt 로요 방학 쪼끔 남았지만 잘들 지내세요